
고객에게 받은 사랑 돌려주며, 행복을 건설하는 기업
엠에이디종합건설은 뛰어난 기술력으로 정성어린 구슬땀을 쏟아 부으며, 성실한 열의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철저한 공정관리와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신기술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종익 대표는 “고객들과 발주처들의 만족을 오차 없이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고의 기술로, 최고가 되는 날까지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2000년 설립된 엠에이디종합건설은 건축공사사업의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일반건축, 종교건축, 주택건축, 리모델링 공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 제공하고 있다. 엠에이디종합건설은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한 후 철저한 시장조사와 시각이미지 분석 등으로 고객이 원하는 컨셉을 제공하고, 안전하고 튼튼한 시공과 적극적인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의 높은 만족과 신뢰를 얻고 있다. 각 종 교육기관 신축과 남극세종과학기지와 극지연구소 중축, 천주교 성당 건립과 리모델링, 공장 중축 등 다양한 분야의 건설 경험을 통해 기술력과 노하우를 쌓아온 엠에이디종합건설은 천주교 대구, 수원, 인천 대교구 감사패, 경향닷컴 유망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했다. 또한 회사가 받아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06년부터 카톨릭 신문과 공동으로 ‘사랑의 집짓기’행사에 참여하며 사회 환원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이 대표는 “건축경기가 어려운 가운데 우리가 어려우면 다른 사람들도 어려울 것이라는 생각으로 더욱 베풀어야 한다”며 “사랑의 집짓기를 하는 내내 직원들 모두가 즐거웠고, 건축기업으로서 우리의 고객뿐만 아니라 정말 집에 필요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건설하는 성실한 기업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전했다.
다년간의 노하우, 리모델링사업 분야 1위 기업

휴먼인테리어를 지향하며 모든 설계에서 시공까지 건축과 인테리어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편안한 시공요청을 돕고 있는 엠에이디종합건설은 앞으로도 친환경 디자인을 바탕으로 풍부한 시공경험을 축적하고,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