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벨맥주와 KGB맥주가 청어람 제작, 오기환 감독, 손예진, 송일국이 주연하는 영화 작업의 정석에 공식 협찬을 했다. 작업의 정석은 완벽한 외모와 완벽한 능력을 가진 작업계의 두 고수가 제대로 만나 그들만의 작업술을 하나 둘 보여주며, 대한민국 대표 작업남녀의 특별한 로맨스를 펼쳐 2006년 겨울, 가장 기다려지는 작업 특강이 될 것으로 보인다.
듀벨은 가장 도수가 높은(8.5도)맥주이고 KGB는 예전부터 흔히 작업할 때 쓰는 맥주라고 알려져 있는 만큼, 듀벨과 KGB는 영화 작업의 정석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이다. 이 두 명의 작업이야기는 올 하반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미리 보는 영화 작업의 정석 흥행을 기원하며 중간중간 나오는 듀벨과 KGB를 미리 상상하는 것도 이 두 맥주의 매니아들에게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작업의 정석 개봉에 맞춰서 (주)뮤어스사(www.muos.co.kr)에서는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One more reason to relax Tribute 100% relax
맨발의 편안함, 그 이상-ZERO-G
인체공학의 눈부신 발전으로 세계 캐주얼화 시장이 대변동하고 있다. 중력제로, 충격제로에 도전하는 ZERO-G시스템이 바로 그 핵심기술. 허시파피만의 특수 소재와 기술로 만든 ZERO-G는 신지 않은 듯 가벼워 걸을수록 발이 편안해진다. 또한 부드럽고 견고한 천연 최고급 소가죽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누구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으며, 신을수록 형태가 잘 보존되어 멋과 착화감이 매우 우수하다.
이와 함께 워킹 시 앞발의 꺾임과 휨이 유연하도록 기능성 중창을 사용하여 발의 피로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블랙˙다크브라운 계열의 칼라는 정장이나 쎄미캐주얼 어느 패션과도 감각적인 코디가 가능한 베이직 트렌드의 사계절 패션 캐주얼화이다. 이런 점 때문에 허시파피 ZERO-G는 미국을 필두로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치고 있는 캐주얼화의 글로벌 브랜드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Hush Puppies Born 1958 USA
전국 대리점 문의 : (02)425-6771 WWW.hushpuppies.co.kr
도시바코리아 ‘새틀라이트 M70'을 출시
도시바코리아에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새틀라이트 M70(소비자가격 169만원)'을 출시했다. ‘새틀라이트 M70'은 2세대 센트리노 프로세서라고 할 수 있는 ‘도선(Dothan)'을 탑재했으며 256DDR2 SDRAM(2GB까지 확장 가능), 60GB 하드디스크(S-ATA방식)를 채택했다.
듀얼레이어 기능을 사용해 최대 8.5GB의 데이터를 담을 수 있는 ‘DVD 슈퍼 멀티 드라이브’는 부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작동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여기에 HD급 화질을 자랑하는 15.4인치 ‘클리어슈퍼뷰’ 와이드 액정은 넓고 시원한 화면을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360'를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12월 5일 ‘Xbox360'를 출시했다. 2006년 2월 24일 정식 출시되는 ‘Xbox360'은 온라인 게임 기능뿐 아니라 음악, 영화, 사진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HD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탄생했다.
‘Xbox360'과 함께 출시되는 20여 종의 게임 타이틀은 격투게임과 롤플레잉게임, 액션전략게임부터 캐주얼게임에 이르기까지 국내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장르를 골고루 갖췄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출시하는 타이틀의 80%이상을 한글화해 공급할 계획이다.
2100년까지 어떤 조작도 필요 없다! 세이코 프리미어 ‘키네틱 퍼페츄얼’
2005년, 세계 최대의 시계보석 박람회인 바젤페어에서 혁신적인 차세대 무브먼트를 탑재한 시계가 세계 매스컴의 주목을 받으며 베일을 벗었다. 키네틱 퍼페츄얼(Kinetic Perpetual)이라는 이름의 시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시계는 2100년 2월 28일까지 날짜를 정확하게 표시, 사용자가 날짜를 맞춰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퍼페츄얼 카렌다’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지를 교체할 필요가 전혀 없다. 사용자의 움직임을 이용하여 에너지를 충전하고, 사용자가 시계를 차지 않을 경우 스스로 구동을 멈추어 에너지를 절약하는 기능을 지닌 ‘키네틱’이라는 세이코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시켰기 때문이다. 전통적 시계 제조 기법과 현대 정밀전자학의 승리로 볼 수 있는 세이코의 신제품 키네틱 퍼페츄얼은 고급 기계식 크로노 시계의 부품수와 거의 맞먹는 232개 부품과, 퍼페츄얼 카렌다 시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세계최소의 초음파 모터(두께 0.4mm)를 탑재하고 있다. 문의 : 02-511-3182
레고코리아 레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제안, 호디카 선물세트
레고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아이템으로 호디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바이오니클 호디카 3종이 들어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특별 선물로 레고 제품이 한 개가 더 들어 있다. 3개의 가격으로 4개를 살 수 있는 호디카 선물세트는 어린이들은 물론 선물로 고민하는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오니클 호디카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바이오니클의 최신 제품으로 호디카 선물 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각각의 호디카는 2개 씩 혹은 3개 씩 합체가 가능하여 한 세트로 여러 가지 조립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30미터를 날아가는 원반이 들어 있어 조립 후에 놀이도 가능하다.
제품문의 080-522-3780
상아스포츠(주) 내몸에 단백질을 충전하세요!
건강을 위한 새로운 건강식품들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상아스포츠(주)의 단백질 식품 ‘맥스머슬’이 베스트 건강식품으로 부각되고 있다.
넘쳐나는 건강식품 속에서 자칫 우리 몸에 중요한 단백질에는 소홀해 질 수 있다. 단백질은 인체에서 물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성분으로 근육과 머리카락, 손˙발톱은 물론이고, 뼈의 결합과 혈액 유지에도 형성되기 때문에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성분이다.
스포츠식품 전문기업 상아스포츠(주)는 유청단백질 95%의 단백질 식품 ‘맥스머슬’을 출시하여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맥스머슬은 기존 고가의 단백질 식품과는 다르게 35,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단백질을 제공하여, 저렴하게 영양보충을 할 수 있어 폭발적인 수요가 예상된다.
바쁜 직장인들의 간편한 고단백 영양보충과 근육질 몸매를 위한 트레이닝 중 체력 증진을 위해 도움을 주며, 특히 단백질성분 특성상 먹어도 체중 증가는 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 좋다.
(1,000g : 35,000원/딸기, 초코맛)
제품문의 WWW.power365.com 상아스포츠(주)/02-3474-9700
(주)클라이닉스
블루리본 서베이 ‘서울의 레스토랑 2006’ 출간
객관적인 지표로 서울의 레스토랑을 평가하는 시도가 국내 처음으로 이루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울의 레스토랑들에 과감히 날카로운 잣대를 들이대어 평가하고, 분류하여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어야 할 곳을 정확히 알려주는 <<블루리본 서베이 : 서울의 레스토랑 2006>>이 출간된 것이다. <<블루리본 서베이 : 서울의 레스토랑 2006>>에서는 서울을 대표하는 총 988개의 레스토랑이 4백여 컷의 사진과 함께 3백여 페이지에 걸쳐 수록되어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어느 한 개인의 절대적인 맛 평가 기준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다수의 인원이 평가한 결과를 수렴하여 레스토랑에 점수를 매기는 서베이 방식을 취했다는 것이다. 2006년도 판의 경우, 첫 번째 판인만큼 어느 정도의 가이드라인을 만들기 위하여 국내의 대표적인 식도락 동호회의 회원들, 인터넷에 식도락 관련 개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업무적으로 많은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사람들 백여 명을 대상으로 서베이가 실시되었다. 백여 명의 구성을 보면 성별은 남성 70%, 여성 30%, 연령대는 20대 15%, 30대 35%, 40대 30%, 50대 20%, 직업은 학생부터 시작하여 기업체 CEO까지 다양한 직업군에서 샘플링이 되었다. 이 사람들의 공통점은 일반인들에 비하여 외식을 하는 비율이 높고 소문난 맛집을 시간을 내어 찾아다닌다는 데에 있다. 발행처 (주)클라이닉스(02-565-9650)
판형 210*170(mm) 본문 304페이지(올칼라) 가격 17,000원
현대자동차 싼타페 런칭 캠페인
물세례를 받아도 좋다! - 앞서간다는 것은 부러움과 시샘을 동시에 받는 것이기에 모던한 주택가에 차가 한대 주차되어 있다. 그 옆으로 지나가던 차 한대가 급하게 브레이크를 밟고는 사이드 미러를 조절하여 몰래 그 차를 엿본다. 그러나 잠시 후 차는 다시 후진을 하여 고여 있는 물을 향해 전속력으로 돌진하고 세워져 있던 차에 물세례를 안겨준다.
별다른 설명과 카피 없이도 운전자라면 누구나 이 상황을 백 번 이해하고도 남음이다 곧이어 연결되는 ‘앞서간다는 것은 부러움과 시샘을 동시에 받는다는 것이다’라는 나지막한 나레이션. 바로 새로워진 싼타페 런칭 캠페인의 한 장면이다. 사이드 미러의 기계음과 ‘당신의 마음을 훔치겠습니다’라는 한 줄의 카피로 궁금증을 유발했던 프리 런칭 캠페인에 이어 운전자라면 한번 쯤 경험해봤을 미묘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런칭 캠페인이 시선을 끌고 있다. 자기 차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이는 차, 갖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차에 대해 ‘부러운 마음’은 한 순간 바로 ‘시샘’으로 변한다. 운전자의 마음을 읽어내고 앞서가는 차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타인의 시선을 통해 내려다 본 시도 또한 재미있다.
현대자동차의 싼타페는 배기량 및 출력을 높이고,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세련된 스타일로 재무장하여 ‘Premium Stylish SUV'로써 대한민국 중형 SUV 시장 내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