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순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화려한 출발
상태바
2017년 순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화려한 출발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7.05.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의 무대 ‘오디션, 뮤직&댄스 경연대회’성황
▲ 청소년어울림마당
[시사매거진]순천시는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청소년수련관 야외무대에서 ‘2017년 순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울림마당 행사는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오디션’ 형식으로 뮤직과 댄스부문 경연대회로 진행됐으며, 청소년과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건전한 청소년 동아리 문화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뮤직&댄스 경연대회에는 총 35개 동아리(뮤직18팀/댄스17팀) 180여명이 참가했으며, 공정한 심사를 위해 JYP엔터테인먼트 이시은, 송원대학교 실용예술학과 문복주 교수, Tress Record 기획프로듀서 김태완, 특별 심사위원 마리(댄서)까지 전문 심사위원을 구성해 심사의 격을 높였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JYP엔터데인먼트 관계자는 “순천지역에 이렇게 끼와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이 많다는 것에 매우 놀랐다”며, “설사 지금은 본인의 실력이 조금 부족하더라고 꿈을 향해 꾸준히 연습하고 노력해 달라”고 격려했다.

또한, 강남여고 과학동아리 SQ와 매산여고 미술부동아리에서는 청소년 스스로 기획한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 청소년들의 참여와 시민들의 호응이 높았으며, ㈜백진환경에서 아이스크림을 후원했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면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올해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6회 개최되며, 자세한 순천시 청소년수련관(749-6605)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