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각지의 지게차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서버를 구축하여 지게차 거래중개 포털사이트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전국의 매물거래를 중개하는 시스템인 ‘O.N.I (Online National Intermediation)시스템’을 최초 도입하여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되어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의 사용빈도수의 급격한 증가에 발 빠른 대응을 보이고 있는 에스비지게차의 최승규 대표는 “기존 지게차사이트와 차별성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연동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2012년 말 이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출시예정하고 있다”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진정한 의미의 포털사이트로 거듭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에스비지게차는 협력업체 홍보, 용품거래 등 지게차 관련 분야의 커뮤니티 형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게차 관련 뉴스, 지게차 운전기사 분들의 구직난, 업체 사장님들의 구인난을 동시에 해결하기 위하여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시 업데이트 사항을 모바일 및 SNS로도 제공받을 수 있어 한층 정보화시대에 빠르게 대응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승규 대표는 “에스비지게차는 항상 ‘Top’을 추구함과 동시에 복잡하고 급변하는 사회에서의 경쟁력 강화, 소비자 요구 만족 비용절감 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여 ‘업계의 1위’뿐만 아니라 ‘고객님께 1위’로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문적 서비스로 최소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업계최초 포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지게차 시장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에스비지게차의 앞으로의 행보가 무척이나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