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목별, 계절별 각종 놀이와 레저를 즐길 수 있어”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은 수도권 내에서 유일하게 취사와 야영이 모두 가능한 수영장으로써 도심에 가까운 위치에 있으면서도 넓은 시설면적과 다양한 수영장과 족구장, 인조잔디축구장(풋살) 자연친화적인 시설과 야영 및 취사가 가능한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주변에는 삼봉산, 시궁산 등산로와 500년 역사의 용덕사 및 적동저수지, 용덕 낚시터 등이 있어 등산 및 낚시 등을 즐길 수 있다. 황태일 대표는 “그 밖에도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별 다른 놀이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단체체육대회, 야유회, MT, 단체모임, 친목회, 수련회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며 “당일 행락객들을 위한 방갈로나 평상, 자체 식당에서 바비큐, 백숙, 파전, 막걸리도 준비되어 있다”고 말해 각종 놀이와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충분한 기능과 역할을 갖추고 있음을 피력하였다.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의 접근성

어린 시절 뒤뜰야영의 설레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으며, 계절의 변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과 부담없이 방문해 봄이 어떨까.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의 환경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 주변에는 산과 계곡이 자리잡고 있어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정신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다. 황태일 대표는 “성인들은 반딧불이 보이는 청정 자연에서 여유를 즐기며 피로를 회복하고, 아이들은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청정자연을 체험함으로써 잊지 못 할 추억을 남기게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에서 자연의 향기와 즐거움을 만끽하고 소중한 시간을 간직하고 돌아갈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자신은 그저 대한민국 레저문화의 발전과 정착을 위해 작은 역할을 하고 있을 뿐이라는 황태일 대표를 통해 용인시 지역 레저문화를 위한 깊은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