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동물성지방 90% 제거한 21C미래치킨
건강과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객의 입맛 사로잡다
튀긴 닭의 느끼함을 파채와 소스가 잡아주는 ‘파닭’은 요즘 현대인들의 최고요리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독특한 향이 첨가된 치킨으로써 각광받고 있는 파닭을 국내 최초로 지방성 기름을 90% 제거하여 개발한 ‘케레스 참파닭’의 배상훈 대표를 만나 차별화된 레시피와 보양식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비결에 대하여 들어보았다.
순살 치킨을 맛깔스럽게 요리하여 푸짐한 양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케레스 참파닭’은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으로 순살치킨의 맛을 살리기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다.항상 신선하고 연구·개발된 식단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참파닭 배상훈 대표는 “내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한 음식만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참파닭 치킨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 특히 속살까지 부드럽고 쫄깃쫄깃하며 기름기가 적어 어린이 영양 간식은 물론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파를 싫어하는 일반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참파닭은 차별화된 식재료 덕분에 보양식으로도 관심 받고 있다.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진하는 참파닭은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일 줄 알며, 한번 찾은 고객은 꼭 단골이 되어 돌아가는 매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국 최초 지방성기름 90%를 제거한 파닭 개발
파 특유의 알싸한 맛과 닭기름을 완전히 제거한 육질, 상큼한 소스를 곁들여 치킨의 느끼함을 담백함으로 소화해낸 배상훈 대표는 케레스 참파닭 치킨이 건강식, 보양식의 최고봉으로 인정받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즐길 수 있도록 참파닭 치킨의 동물성 지방 분석 감정을 의뢰한 배 대표는, 제품의 본질과 동물성 지방의 섭취량이 최소화된 사실을 증명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위생관리에도 중점을 두고 있는 배 대표는 “참파닭을 찾는 고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기 위해서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다”고 말하며,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최선을 다한다고 했다.
고객의 건강과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레시피로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까지도 한 번에 사로잡은 참파닭은 정기적인 메뉴개발과 창의적인 연구를 통하여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월등한 경쟁력과 안정적인 수익모델로 입지를 구축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인체에 유익한 치킨으로 음식문화 선도에 주력
가격안정 모범업소로 지정된 ‘케레스 참파닭’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가장 신선한 재료, 맛있는 조리법,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21C음식문화를 선도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요즘 파닭 메뉴를 모든 치킨매장이 보유하고 있어 힘든 부분도 있지만 참파닭만의 독창성·차별성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치킨업계를 선도할 것이다”며 강한 자긍심을 드러내는 배상훈 대표는 꾸준한 노력과 지속적인 홍보, 남다른 애착심, 그리고 정직함을 바탕으로 고객을 대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철저한 마케팅 조사, 시장조사, 고객의 체질에 맞는 레시피와 메뉴개발 등 끊임없는 관심과 연구, 개발로 신시장을 개척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하는 배 대표는 “일반 치킨매장의 문제점들을 개선해 발전시켜나가고 싶다”고 말했다.여름 휴가철 사천의 인근 계곡을 찾은 관광객들이 “지역민들의 추천을 받고 주문하여 먹은 참파닭은 순살 치킨이라, 쓰레기 처리문제가 편리해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처음 접해보는 차별화된 파닭의 맛에 매우 신선함을 느꼈다. 집에 돌아가서도 그 맛이 계속 생각날 것 같다”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뿌듯함을 느꼈다는 배 대표는 이에 힘입어 독창성과 경쟁력 있는 메뉴 연구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현재 사천시 본점과 곤양점을 운영하고 있는 참파닭은 앞으로 인근의 진주 및 경남,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를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하며 “참파닭만의 신선한 재료로 새로운 메뉴개발과 지식을 공유할 분, 치킨에 무한 애정을 가지고 진심을 나눌 분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한다”고 했다. 기존 치킨 메뉴와는 달리 재 구매율이 높은 편인 파닭의 특성상, 제품을 특화시켜 수익성을 높이는데 경영의 초점을 둘 것을 강조하는 배 대표는, 소비자가 선호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상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했다.
참파닭인 브랜드명답게 참 맛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는 배 대표는 또한 “사람의 인체에 유익한 파닭으로 고객 만족실현을 위해 동물성지방의 해로움과 문제점 개선 방안에 대해 부지런히 연구할 것이다”고 강조하며, 우수한 맛과 건강한 음식으로 음식문화를 선도해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문의:055-855-6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