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구창모 어버이날 디너쇼 ‘희나리, 불타오르다’
2011-04-12 김득훈 부장
일시: 2011년 5월7일
장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
그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그는 팬들의 사랑과 무대를 뒤로 하고 가수 생활을 잠시 접은 채, 사업가로서의 재능을 발휘 국내외 많은 사업을 성공시키게 된다. 그 후 무대에 대한 열정과 갈망이 남아있던 그는 다시 무대로 뛰어들게 되며, 보컬이 아닌 음악감독으로서 활동하며 자신의 실력을 한 번 더 인정받았다. 그리고 이제, 그는 가요계의 복귀를 기다린다.2011년, 구창모의 부활은 5월7일, 8일 준비한 어버이날 특별 디너쇼를 통해 그동안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그의 열정과 마음을 담아 무대에 쏟아내며 시작될 예정이다.
세월의 흔적이 무색할 만큼 변치 않는 열정으로 모든 세대를 아울러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면서 진정한 음악의 힘을 무대에서 보여주려고 하는 구창모는 그만의 강렬한 터치와 감미로운 보이스, 최고의 무대로 이번 어버이날 디너쇼를 마련한다.
Rock, 팝,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그의 음악세계, 매력적인 무대매너 그리고 어느덧 세월이 지나 인생을 이야기 하는 깊은 마음과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삶의 시름을 잊게 해 줄 이번 무대는 그 동안 무대를 떠나 접하지 못했던 구창모의 멋진 모습과 더불어 그만의 새로운 레퍼토리로 구창모의 모습을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