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푸른친구들, 효소제품 인기

최근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먹거나 생식처럼 물에 풀어먹는 효소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11-04-12     김득훈 부장

(주)푸른친구들에서 개발한 ‘효소力’은 흑미·율무·보리 등 3개 곡물을 100% 완전 발효시킨 고강도 복합효소 제품으로, 3g짜리 스틱 한 개만 먹어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아침 점심 저녁에 한 개씩 먹으면 더욱 좋다. 또한 ‘효소力’은 다른 제품에 비해 먹는 방법이 매우 편하다. 스틱을 뜯어 입에 털어 넣고 씹으면 된다. 고소하고 맛있어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고, 고기 먹은 뒤에나 과식한 뒤, 술 마신 뒤에 먹으면 좋다. 

‘내 몸의 하루효소’는 효소를 생식처럼 물에 풀어먹 을 수 있도록 만든 건강식이다. 각종 곡류를 발효시켜 만든 효소에 수십 종의 야채와 곡류를 혼합했다. 아침저녁으로 식사 대신 먹거나 식사와 함께 먹을 수 있다.
(주)푸른친구들 전진성 사장은 “효소는‘밥을 보약으로 만드는 것’이다. 현대인은 좋은 것을 많이 먹지만, 소화시키지 못해 문제가 생긴다. 먹은 것이 몸으로 가려면 효소가 필요하다. 음식물을 잘 분해하고 영양소를 곳곳으로 공급해야 건강하게 살 수 있는데, 그 열쇠를 쥐고 있는 것이 효소”라며 (주)푸른친구들의 효소제품으로 건강한 생활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입문의: 02)3477-6235 www.ilove6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