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바라캇’, 생방송 라이브 들려준다!!
세계 정상의 뉴에이지 아티스트 ‘스티브바라캇’, ‘DJ김창완’만난다!
2016-12-12 김현기 실장
[시사매거진]세계 정상의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이 SBS에 출연해 김창완과 만난다.
오는 13일(화) 오전 10시 SBS파워FM ‘아름다운이아침 김창완이다’(이하 아침창)에는 스티브바라캇이 전격 출연한다. SBS‘아침창’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스티브바라캇의 출연은 두번째 방문으로, 2008년 내한공연 당시에도 아침창을 찾았던 기억을 잊지 않고,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아침창’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내일 아침 스티브 바라캇은 생방송에 출연해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등의 한국팬들에게 친숙한 대표곡들을 비롯해 명품 피아노 연주로 한국의 팬들을 위해 라이브로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추운 겨울 날씨에 얼어버린 몸과 마음을 녹여줄 이번 ‘2016 스티브 바라캇 밴드 크리스마스 콘서트’(Steve Barakatt with Band)의 내한공연 일정은 ‘서울’ 과 ‘안산’,’구리’,’울산’ 등 전국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스티브 바라캇의 연주는 SBS 파워FM‘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이다’(오전9시-11시)를 통해 방송되고,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의 ‘보이는라디오’를 통해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