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영웅 홍길동, 뮤지컬로 다시 태어나다
장성군은 홍길동 문화콘텐츠 전략사업의 일환으로 현존하는 유무형 사료의 발굴을 통해 소설 속 홍길동을 실존인물로 부활시키는데 앞장 서 왔다. 이에 오백 년 전 홍길동의 삶과 행적을 재조명하여, 한민족을 대표&
2010-03-16 편집국
한편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출연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길동 역의 조범준은 그룹 시나위의 객원보컬 출신인 락그룹 AMP의 리더로 드라마 OST 및 각종 음악전문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행보를 보여 왔다. 현재 가스펠 그룹 TIME의 멤버로 뮤지컬 에스더의 주연과 클레오파트라의 시저 역을 연기한 바 있는 여운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스타 슈퍼주니어의 예성과 성민의 합류로 뮤지컬 홍길동의 연기전쟁은 더욱 뜨거워 질 것으로 보인다. 예성과 성민은 활발한 가수활동 이외에도 각각 뮤지컬 남한산성의 정명수 역과 아키라의 주연으로 열연한 바 있어 풍부한 무대경험과 뛰어난 스타성을 가진 두 명의 배우가 어떻게 홍길동 역으로 녹아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배수진 역에는 뮤지컬 돈주앙과 싱글즈, 대장금, 김종욱찾기, 헤드윅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안유진과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혈의검을 통해 실력을 인증 받은 김정현이 열연한다. 그밖에도 경민대학교 태권도 무예학과 무예단을 비롯한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 뮤지컬팀의 합류로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가 연출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홍길동은 2월18일부터 4월18일까지 2개월간 서울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musicalhongildo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