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녀 슈퍼탤런트, 제천의 아름다움과 한방에 빠지다
25일,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7 참여자들 제천 방문
2016-11-28 이명수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이하 슈퍼탤런트)는 슈퍼탤런트조직위와 유주코리아가 주관하는 글로벌 TV 오디션 쇼케이스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날 시즌 7 한국대회에 참여한 32개국 32명의 미녀 탤런트들이 제천 의림지와 한방생명과학관 등을 방문해 제천의 아름다움과 한방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했다.
한방엑스포공원 행사장을 방문한 슈퍼탤런트들은 이근규 제천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한방생명과학관과 약초 전시장을 둘러보며 제천시의 우수한 천연 약재와 한방인프라 등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했다.
이시장은 제천 한방의 우수성을 직접 설명하며 "제천은 한방산업의 메카도시로 한방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내년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이곳에서 개최한다"며 "이번 체험을 통해 제천의 아름다움과 한방의 우수성을 세계 각국에 널리 알려 달라"고 말했다.
한방힐링 체험을 한 한국대표 지연주는 "몸 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힐링이 되는 것 같다."며 “한방 차와 한방 아로마 테라피는 제천이 최고인 것 같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제천 최고의 명소인 의림지를 방문한 슈퍼탤런트들은 의림지와 그 제방위의 제림 그리고 주변의 정자와 누각 등이 함께 어우러진 경관에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시 관계자는 전세계 미녀 탤런트들이 제천을 방문해 아름다운 의림지를 배경으로 홍보영상을 찍고, 제천 한방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전 세계에 제천의 아름다움과 엑스포를 직접 홍보할 수 있는 계기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