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중고 멀티 쇼핑몰” 올명작, 일산점 오픈

신개념 중고 유통 브랜드 올명작, 본격적인 사업 확장

2016-11-16     신혜영 기자
[시사매거진]‘국내 최초 중고 멀티 쇼핑몰’ 올명작 일산점이 지난 11월 11일, 고양시 일산동구 벨라시타에 오픈했다.

올명작 일산점은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동종 업계 인사들을 초청해 성대한 오픈식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번 일산점이 오픈한 벨라시타는 이국적인 느낌을 가진 복합쇼핑센터로 쇼핑, 먹거리, 영화관 등 가족, 연인들과 함께하기 좋은 최적의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큰 상권이 형성된 곳이다.

올명작은 런칭지역 상권과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매장별 컨셉을 럭셔리(Luxury), 캠퍼스(Campus), 라이프(Life), 3가지로 달리한다.
벨라시타에 오픈한 올명작 일산점은 럭셔리 컨셉(점포가 밀집해 상권이 형성된 곳에 위치)과 라이프 컨셉(주택가, 주상복합 빌딩에 위치)으로 명품 상품과 유아용품, 캠핑용품, 스포츠용품 등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올명작에서는 명품 가방, 시계, 쥬얼리, 스마트폰, 노트북, 카메라 등 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 판매 및 위탁, 매입이 가능하며 직거래와 진위감정, 렌탈, 수리수선, 판매대행 등 기존 중고 유통시장 서비스에서 벗어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올명작은 압구정점, 창원점, 그리고 일산점에 이어 울산점, 부산점, 대전점, 대구점 등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