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에너지 혁신기업 신기술을 만나보는 세미나 개최
에너지 분야 기업, 유관기관, 시민단체 관계자 및 취업 희망자 대상
2016-10-31 신혜영 기자
이번 세미나는 에너지 분야 혁신적인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이 참가자에게 관련 정보를 직접 소개함으로써, 경기도내 에너지 신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세미나에서는 ▲경기도의 에너지 지원 사업, ▲전력 저감 장치, ▲EMS 구축, ▲스마트 LED 금융모델, ▲ICT ECSO 융복합 HEMS, ▲소형 스팀 터빈 기술 사업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격은 에너지 전문기업, 에너지 분야 설계·감리·시공업체, 유관기관, 에너지 관련 시민단체 등의 관계자 및 취업 희망자면 누구나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참가방법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관련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11월 3일까지 이메일(gec@gtp.or.kr) 접수하면 된다. 단, 80명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에너지센터(031-500-3300)으로 문의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gtp.or.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에너지신산업은 물론, 고효율에너지,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전시회로,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고양 킨텍스 2·3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