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세상을 바꾸는 기회 ‘도전! K-스타트업 2016’
최고의 MC 신동엽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역대 최고, 최대의 창업 서바이벌
2016-07-22 김현기 실장
1:1 대결로 진행되는 이번 미션에서 참가자들은 비슷한 두 아이템들이 짝을 이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사업 발표를 보여준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생활 밀착형 제품을 선보인 참가자, 같은 듯 다른 보안 제품을 들고 나타난 참가자 등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이바지 할 톡톡 튀는 사업들이 선보였다. 맞짱 상대는 이미 심사위원들의 손에 의해 정해진 상황에서, 참가자들이 떨리는 마음으로 직접 대진순서를 뽑았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MC 신동엽이 반한 사업도 등장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특별한 제품이 그 주인공이라는데… 뿐만 아니라 화재사고를 경험한 적이 있어 평소 안전에 관심이 많은 MC 신동엽이 예의주시한 사업은 바로 안전을 강조한 사업들! 발표내용을 놓치지 않으려는 신동엽의 눈빛을 엿볼 수 있다.
이번 경합은 5인의 심사위원들은 발표가 끝난 후 푯말을 들어 승자를 결정하게 된다. 여기서 살아남는 팀은 단 25팀! 이 25팀은 다음 경연을 위해 자신이 원하는 심사위원을 멘토로 지목하게 되는데… 과연 원하는 멘토와 매칭이 될 수 있을까?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반전을 더해가는 도전! K-스타트업 2016!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도전! K-스타트업 2016>은 총상금 11억 원을 내걸고 미래창조과학부, 중소기업청, 교육부, 국방부, IBK 기업은행 함께 하며, 오는 24일 낮 1시 2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