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역대급 여름 보양식 선보이다! 방랑식객도 깜놀!

서우,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출연

2016-07-14     김현기 실장
[시사매거진]여러 방송을 통해 이미 요리 실력을 인정받았던 배우 서우가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초특급 여름보양식을 선보였다.

방랑식객 임지호와 MC 김수로를 위해 초복맞이 여름 보양식 준비에 나선 서우. 그녀는 전날 밤부터 육수를 우려내는 열성을 보이는가 하면 오골계와 토종닭, 전복, 해삼, 금가루 등 귀한 식재료들을 직접 가져와 제작진의 탄성을 자아냈다. 서우는 공백기 동안 유명 호텔에서 조리보조를 했던 경험을 살려 순식간에 한상을 차려내 맛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음식을 맛 본 MC 김수로는 “역대급 여름보양식이 탄생했다”며 환호했고, 방랑식객은 “내가 서우 요리 보조를 해야겠다”며 그녀의 요리 실력에 놀라움을 표했다. 서우는 자신의 요리 실력에 숨은 공신으로 엄마를 꼽으며 요리솜씨가 뛰어났던 엄마에게 어깨너머로 배운 게 도움이 된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서우는 요리를 즐겨하시던 엄마가 요리를 손에서 놓게 된 사연과 막내딸로서 엄마에게 미안한 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배우 서우가 진솔하게 털어놓은 가족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7월 17일 일요일 오전 8시 25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서우와 떠난 고창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