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코리아/회장 현태윤

2004-07-02     시사매거진
“웰빙하우스 ‘안양 블루윌 아파트’ 뜬다”
‘새집 증후군’에 대한 공포감이 급속하게 확산되면서 집에 대한 인식이 뿌리째 바뀌고 있다. 새 것에 대한 맹목적인 선호에서 벗어나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게 되면서 ‘웰빙’(Well-Being)붐이 주택시장에도 몰아치고 있다. 최근 ‘안양의 명동’으로 불리면서 다양한 쇼핑과 문화시설, 그리고 20여개의 학교가 밀집한 지역에 윌코리아(회장 현태윤)가 시행하는 명품 웰빙아파트 ‘블루윌 아파트’이 화제의 중심에 서면서 뜨고 있다.

삶의 여유가 빛나는 웰빙건강아파트로 인기
아파트의 건강화는 웰빙의 중심 개념이다. 아파트 선택 기준이 이처럼 빠르게 변하면서 자산가치 상승을 겨냥, 입지 여건도 중요하지만 입주시 건강과 편의성 등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는 집을 선택하는 경향이 확산되고 있는 것. 이런 관점에서 본다면 윌코리아가 시행하고 있는 윌빙아파트 ‘블루윌 아파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최적의 입지조건과 최첨단 디지털아파트
‘블루윌 아파트’ 기본적으로 완벽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안양의 최중심지로 중앙시장, 이마트, 롯데백화점, 제페, 2001아울렛, 안양극장, 단지 인근의 CGV일번가를 비롯, 테마쇼핑몰, 초대형 상가, 전문 클리닉센터가 밀집한 명실공히 안양 최고의 문화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게다가 초․중․고․대학 등 안양 최고의 학군을 자랑하는 학원일번가이기도 하다.
‘블루윌 아파트’는 중정식 설계방시과 원스톱 라이프 생활환경 등 기존의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아파트임이 분명하다. 최첨단 중정식 설계 공법을 적용해 채광과 환기는 물론, 보다 쾌적한 단지 환경조성과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배려했다. 또 완벽한 원스톱 라이프 서비스 개념을 도입해 1층 야외휴식공간과 건물 내 상가를 유치했고, 단지내 놀이터와 공연장, 늘 푸른 휴식공간인 옥상공원을 마련했다. 또한 ‘블루윌 아파트’는 최첨단 아파트를 지향하고 있다. 초고속 인터넷망을 갖춰 홈뱅킹과 홈쇼핑, 소화물 배달 등 디지털 쇼핑환경을 구현했다. 홈 오토메이션 보안관리는 기본이고, 단지내 놀이터나 주차장 등 구석구석까지 CCTV를 통한 24시간 빈틈없는 안전시스템을 구축해 입주자의 안전을 2중 3중으로 지켜준다.

건강과 환경을 구현한 건강아파트
무엇보다도 ‘블루윌 아파트’ 최고의 매력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아파트라는 점. 건강과 쾌적한 환경을 구현한 ‘웰빙아파트’ 블루윌은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공간, 유해물질을 발산하지 않는 건강아파트다. 우선 눈에 띄는 것이 친환경ㆍ건강 자재 사용이다. 15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된 파동에너지 건축자재를 사용해 건강과 환경을 담보했다.
또 수돗물의 염소 제거와 음이온 발생효과가 있는 아토피 샤워기(파동에너지 샤워기)를 설치해 각종 환경오염으로부터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켜준다. 한마디로 ‘블루윌 아파트’ 는 웰빙 아파트 실현을 목적으로 쾌적한 삶을 위해 주택이 갖춰야 할 기본 조건을 모두 담았다. 건강과 환경 그리고 첨단을 양대 축으로 해 주택 거주자에게 제공해야 할 성능을 구체적으로 적용했다. 한편 윌코리아의 현태윤 회장은 제일모직 출신으로 논노와 삼성맨으로 근무한 이력의 소유자로 서민들의 내집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게 그의 사업이념이다.
문의:본사:02-523-1790/분양사무소:031-441-3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