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이지웜, 신제품 '6L 미니온수기' 출시

2021-09-02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전기난방기기 전문업체 부경이지웜이 초소형 저장식 전기온수기인 ‘6L 미니온수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경이지웜은 가정, 산업용 전기난방기기 및 관련 제품을 생산, 유통하는 전문 기업인 부경테크의 브랜드 네임으로, 1987년 설립되어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은 물론, 뿌리기술전문기업으로도 지정되었다.

부경이지웜에서 이번에 출시한 '이지웜 6L 미니온수기'는 초소형 저장식 전기온수기로, '단 10분이라는 빠른 가열시간' 그리고 '매우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강점으로 제작된 모델이며 보다 간편한 설치와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소형온수기의 경우 15L 정도의 용량이 가장 작은 용량인 점을 고려하면, 부경이지웜의 '이지웜 6L 미니온수기'는 실용성과 편리성이 뛰어나며 좁은 공간 혹은 물 사용은 적으나 온수가 꼭 필요한 공간에서 보다 쉽게 온수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0분 이내에 내부의 물이 모두 데워져 빠른 시간 내에 온수 사용이 가능하며 전기안전인증을 거침과 동시에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안정성과 심미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출시된 직후 일시품절이 될 정도로 반응이 좋아 계속해서 생산되고 있으며, 꾸준히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 앞으로도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부경이지웜은 6L의 소형 온수기부터 5000L 대형주문제작 온수기까지 매우 다양한 용량의 온수기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이지웜온수기 뿐만 아니라 타사 유명브랜드의 온수기들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바닥난방 제품, 공간난방 제품 등 각종 전기난방기기 관련 제품들을 매우 폭넓게 취급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