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순면, 친환경 펄프 흡수체 사용한 몽디에스 오가닉생리대 1+1에 제공

2021-08-30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가 유기농순면커버를 사용한 유기농순면생리대, 면팬티라이너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 측에 따르면 오가닉생리대, 라이너 2종은 3년간 무농약으로 재배한 유기농순면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잔류농약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통기성은 유지하면서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도록 플로리다 청정숲에서 얻은 FSC 인증 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 유기농순면생리대는 생리혈이 흐르는 것을 막아주는 샘방지 선이 적용돼 있어 편리하며, 일반적인 중형생리대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된 제품이다. 

고밀도 에어메쉬 구조를 사용한 유기농팬티라이너는 분비물을 분산 흡수하여 상쾌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습기를 배출시키는 백시트를 사용했다.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기농 국제 표준 인증, 국제 오가닉 코든 인증, 국제 코튼 단체 라이센스, VOCS 57종 불검출, 환경호르몬 불검출, 라돈 및 방사능 불검출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아울러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바디워시, 비듬샴푸, 키즈바디로션, 유아세탁세제, 신생아섬유유연제 등 전 제품을 1+1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