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패치 ‘블록앤케어’, ‘골프왕’ 속에서 라운딩 필수템으로 자리잡나
- ‘골린이 이가령부터 여성 프로골퍼들까지’ 골프왕 속에서 연이어 등장한 ‘골프패치’ 눈길
- ‘블록앤케어 골프패치’, 자외선 차단 및 스킨케어 동시 가능해 자외선에 민감한 골퍼들에게 인기
[시사매거진]뷰티 전문 회사 ‘뉴트리어드바이저’에서 제조한 아웃도어 전용 자외선차단패치 ‘블록앤케어 골프패치’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연이어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골프왕이 골퍼들에게 화제성이 높은데다 골프패치가 자외선에 민감한 골퍼들을 위해 기획되었다는 측면에서 고객 문의도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 2일 방송된 <골프왕>에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이가령과 이종남이 사용해 ‘골프왕 골프패치’ ‘이가령 골프패치’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는 23일 방송에서는 여성 프로 골퍼 최예지가 정현우에게 소개하면서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돼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은 골프왕 멤버들 4명과 8명의 연예인들이 참가한 연예인 골프대회로, 최예지, 정현우는 '골프왕 마스터즈'의 해설로 나섰다. 중계방송을 앞두고 최예지는 덥고 햇살이 강한 날씨에는 선크림만으론 자외선 차단에 어려워 라운딩시 골프패치를 얼굴에 붙인다고 밝혔다. 특히, 골프패치가 콜라겐 성분으로 인해 붙이면 촉촉하고 시원해 더운 날씨에 제격이라며 정현우에게 선물했으며, 골프패치를 예쁘게 붙이고 골프중계에 나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골프왕에서 소개된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신개념 아웃도어 전용 자외선차단패치로, 골프치는 연예인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스킨케어도 가능해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1~13차까지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완판되고 있는 제품.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는 기존 자외선차단 테이프와는 달리 접착성은 높이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하이드로 겔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 겔 속에는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주는 병풍추출물,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7종의 특화성분이 들어있다. 또한, 쿨링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야외환경에서도 쿨링 효과로 피부에 시원함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진정효과까지 줄 수 있어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골프패치는 블록앤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은 김국진, 김미현을 사령탑으로 하여 ‘4인 4색 매력남’ 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이 게스트들과 골프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