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DMZ한우', 김정아우리옷 MOU 체결
[시사매거진] 대한민국 프리미엄급 브랜드 DMZ한우와 한복전문 브랜드 김정아우리옷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24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DMZ한우 본사서 "프리미엄급 브랜드 'DMZ 한우'와 김정아 우리옷 MOU 체결식"이 진행됐다.
MOU 체결식에 (주)제이에이치E&F 정회철 대표와 김정아 김정아우리옷 대표, 시니어모델 양근희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패션 및 드레스, 한복쇼에서 활동하는 정미숙, 윤정애, 허운규, 현병이 등 국내 유명 시니어모델 및 남성모델이 DMZ한우와 김정아우리옷 MOU 체결식에 함께했다.
김정아 우리옷과 한솥밥 먹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DMZ 한우'는 철원과 화천, 인제, 포천 등 인근 11개 농가에서 사육된 한우를 기반으로 한다.
뿐만 아니라, 다년간 국내 한우 농가의 체계적인 사육 시스템과 입맛이 까다로운 미식가를 위해 투플러스(1++) 등급의 고기로 제품을 출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 소비 트랜드를 겨냥한 식품 유통 전문회사 (주)제이에이치E&F는 DMZ 인근 농가들과 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선뵌 한우 전문 프리미엄급 브랜드 제품이다. 식품 유통 전문회사 (주)제이에이치E&F의 프리미엄급 브랜드 DMZ한우 관련된 구매 및 문의는 신세계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
(주)제이에이치E&F 정회철 대표는 "우리 'DMZ한우'는 프리미엄급 브랜드를 목표로 출시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투플러스 한우만 엄선해서 HACCP·이력제·무항생제·브랜드검증의 4단계 검증까지 거치는 등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 대표는 "이번 김정아우리옷 모델들과 함께 건강한 삶의 질과 더 나아가 새로운 브랜드 자리 매김할 것을 약속드리며, 바쁘신데도 함께 해주신 김정아 대표님과 시니어모델 양근희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함께 자리한 김정아 김정아우리옷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복과 한우가 만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화가 될 수 있도록 우리 김정아우리옷은 노력하겠다. 프리미엄급 브랜드 'DMZ한우'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시니어모델 양근희는 "한우와 한복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과 옷으로 통한다. 특히 한우는 우리 모델들에겐 꼭 필요한 음식이자 훌륭한 먹거리로 손꼽힌다. 앞으로 'DMZ한우'가 모델들과 대중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