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비바(roviva), 25일 국내 정식런칭 발표

2021-08-23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비바(roviva)가 오는 25일 국내 정식 런칭을 한다고 밝혔다.

스위스 274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9대째 이어오는 동안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건강한 수면환경을 지켜온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로비바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친환경 소재인 포로텍스 폼을 활용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됐으며, 피부에 직접 닿는 소재들은 자연에서 얻은 보온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양모와 터사실크를 활용하는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들로 만들어졌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이 사용되지 않았으며, 유럽의 친환경 인증 제도인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국내 런칭은 프리미엄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수면 중 움직임에 따라 밸런스를 잡아주는 ‘시스템 베이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엑스포점 ‘슬리포노믹스’를 통해 선보이는 로비바 매트리스는 274년이라는 시간 동안 오직 좋은 수면을 위해 연구해 온 글로벌 브랜드로 로비바(roviva)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시스템 베이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