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게이트 토탈라인, 향균치약세트 홈쇼핑서 선보여
[시사매거진] 콜게이트 공식수입사 퍼스트앰버㈜가 오는 8월 16일 오전 6시 30분 신세계홈쇼핑 방송에서 콜게이트 토탈 치약 세트를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콜게이트 토탈 치약은 콜게이트만의 연구로 특허를 받은 2중 핵심케어 성분 듀얼징크(아연)와 아르기닌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아연은 충치와 치주질환, 구취 예방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아르기닌은 칼슘 흡수가 잘 되도록 입 속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시린 이를 완화해준다.
또한 입 안에서 12시간 향균 효과가 지속되어 칫솔이 닿지 않는 부위까지 구취의 원인이 되는 입안의 세균을 제거해준다. 2021년에 KCL 진탕배양법 테스트를 통해 뮤탄스균과 황색포도 상구균, 녹농균에 99.9% 향균효과가 있음을 증명하였다.
콜게이트 토탈케어 치약은 식품안전의약처에서 허가를 받은 8가지 효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납이나 수은, 파라벤을 비롯한 17종의 위해 우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프로페셔널 클린, 프로 검 헬스, 차콜 딥 클린 총 3종의 콜게이트 치약을 공식 수입사인 퍼스트앰버㈜에서 운영하는 클럽콜게이트 몰에서 정기구독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중 차콜 딥 클린을 12개 구성한 세트를 8월 16일 오전 6시 30분 신세계 홈쇼핑에서 방송한다.
퍼스트앰버㈜ 관계자는 “콜게이트 토탈치약은 12시간 항균효과가 지속되며 칫솔질을 안 하는 부분까지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치약으로 건강한 치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오는 8월 16일 6시 30분 신세계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게 되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콜게이트는 21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구강케어 브랜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