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짜웨딩박람회, 8월 14~15일 이틀간 개최...다양한 혜택 제공
[시사매거진] 2021 대구 진짜 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14일부터 15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대구 진짜웨딩박람회에서는 최근 변화한 웨딩 트렌드에 맞춰 예비 신부 신랑을 찾아갈 계획이며, 웨딩 준비뿐만 아니라 가구를 알아보는 신혼부부를 위한 최신 가구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하며 신혼집 꾸미기에 유용한 가구할인 및 디자인 등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경북지역 대규모로 웨딩홀, 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웨딩박람회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박람회 방문객에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수입 신상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대구 웨딩홀 예약 시 주례, 폐백 서비스에 이어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스드메 계약 시 수입, 신상 드레스의 추가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예비 신부를 위한 고급 부케, 만삭 50일 촬영권과 고급 부케, 웨딩 슈즈를 받을 수 있다. 예비 신랑을 위한 예복 예약 이벤트로는 최대 40% 할인 및 15만원상당의 맞춤 셔츠 제공, 정장 무료 리폼 서비스 이벤트와 양가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한복 계약 시 최대 18%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웨딩촬영 서비스, 함 포장, 예단 봉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어서 대구 결혼박람회장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얼리버드 선착순 300명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업체들은 전문성 있는 웨딩플래너들을 배치해 전문적이고 체계회된 플래닝과 저렴한 비용, 차별화된 서비스로 예비신랑 예비신부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업체 관계자는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진짜 웨딩박람회는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며 "사전 신청 접수 시 더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