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고, 양방향 오픈도어 ‘캠핑 폴딩박스’ 36%할인 판매 실시

2021-08-06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캠핑용품 브랜드 다니고가 양방향 오픈도어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캠핑 폴딩박스’를 36%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캠핑 시 편의를 더하는 기준에는 부피와 휴대성, 무게 등이 포함된다. 이에 캠핑족들을 겨냥해 이 모든 기준에 부합하는 필수 아이템들이 떠오르고 있다.

간단하게 접고 펼치는 폴딩 방식과 양방향 오픈 박스, 그리고 테이블 및 의자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다니고 폴딩박스가 모든 기준에 부합하는 아이템 중 하나라는 것이 다니고측 설명이다.

다니고 캠핑 폴딩박스는 양방향으로 열 수 있어 수납된 물건을 양쪽으로 꺼낼 수 있으며 약 63L의 대용량 수납이 가능하여 공간 활용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압축 하중은 약 1000kg으로 내구성이 뛰어 다양한 활용 및 안정적으로 쌓아 올릴 수 있는 적층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좌우 손잡이 부은 편안한 그립감을 고려하여 곡선 처리하여 제작되었다.

아울러 상판 테이블 표면재는 LMP소재로 내열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상판 후면 단차 처리가 되어 있어 결합한 상태에서도 밀리지 않는다.

다니고측 관계자는 “다니고 캠핑 폴딩박스는 실용성에 감성 디자인을 더한 캠핑 박스로 기본적인 수납 기능 뿐 아니라 편의성과 활용성까지 더했다”라며 “캠핑 이외에도 차량 트렁크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트렁크 정리함, 의류 및 소품 정리할 수 있는 리빙 박스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