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튠나인, 와디즈 펀딩 진행
[시사매거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튠나인이 지난 4일, 특허받은 콩제비꽃 추출물을 이용한 탈락 모발 완화 기능성 제품, “Tune9(이하 튠나인)”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첫 론칭한 제품은 튠나인의 세 가지 라인 중,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은 ‘해브어나이스데이’ 샴푸다. ‘해브어나이스데이’ 샴푸는 단, 1회 사용만으로 두피 보습량 76.69% 증가, 두피유분 80% 감소, 두피쿨링 등 즉각적인 효과를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특히, 19가지에 달하는 임상 시험을 완료해 제품력을 더욱 인정받았다. 두피보습, 유분 등의 임상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그대로 녹여낸 패키지도 호평을 받았다. 튠나인 샴푸의 용기는 재활용 우수등급 판정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로, 100%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과 스프링 없는 단일 소재 특수 펌프로 제작됐다. 또한,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이지필 라벨과 생분해성 천연 포장재 단상자를 사용해 친환경에 앞장섰다.
‘튠나인 제품은 균형이 무너진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기능성 라인’이라고 튠나인 관계자는 말했다. 그는 ‘특히 해브어나이스데이 샴푸는 뛰어난 탈락 모발 완화 기능성과 더불어 풍성한 정원 향과 같은 은은한 향기를 담아 소비자에게 더욱 기분 좋은 사용감을 전해줄 것’이라며, ‘해브어나이스데이 샴푸를 통해 고객들이 두피와 모발은 물론, 하루를 여는 순간에도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브어나이스데이의 와디즈 펀딩은 오는 15일까지 와디즈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