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바이오X현영, 연예인 간식 ‘더단마토(THE단:마토)’ 감사이벤트 성료
[시사매거진]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제이제이바이오(대표 이종걸)와 인기 연예인 현영이 함께 진행한 프리미엄 주스 ‘더단마토(THE단:마토)’ 특별 감사이벤트에서 전량매진을 기록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현영이 운영 중인 온라인쇼핑몰 ‘허밍 바이 현영’의 ‘청담바비누나 키친’ 카테고리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 ‘더단마토(THE단:마토)’ 특별 감사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계속되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과 팬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기획됐으며 30일분(100ml X 30Pack) 한정수량을 특별가에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했다.
‘더단마토 프리미엄주스’는 스페인의 세계적 토마토 전문 그룹 ‘CONESA’가 생산한 고품질 레드토마토를 주원료로, 자연유래 저열량 천연감미료 스테비아를 첨가한 제품이다.
이어, 차별화된 열가공 공정을 통해 ‘지방친화성’ 라이코펜(Lycopene)이 함량이 가장 높은 토마토페이스트를 사용했으며, 설탕, 향료, 색소, 방부제 등 4가지 건강유해성분 무첨가 및 ‘HACCP(해썹)’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조하여 제품안전성 및 브랜드신뢰도도 확보하고 있다.
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뜨거운 관심 속에 더단마토 이벤트를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영 씨의 인기를 고려해 예정보다 많은 수량을 준비했지만 이마저도 조기마감 되어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특별 감사이벤트는 ‘더단마토’에 대한 제품인지도 상승은 물론 브랜드 아이텐티티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더단마토’의 맛과 영양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영은 활발한 방송활동 외에도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의류 및 패션잡화, 각종 뷰티상품 등을 선보이는 ‘굿피플홀딩스’ 공동대표로 활동하며 전문 경영인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또한 남다른 시선과 감성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우수상품들을 직접 발굴하고, 판매를 지원하는 등 지원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