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머릿결관리 위한 극손상트리트먼트 2종 1+1에 구성
[시사매거진] 푸석한머리는 아무리 공들여도 하루아침에 좋아지기 쉽지 않다. 평소에 꾸준히 관리해주지 않으면 금방 엉켜 버리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샴푸 후 머리결관리를 위해 린스,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컨디셔너, 헤어에센스 등을 사용한다. 하지만 제대로 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올바른 제품 선택과 사용법을 인지 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극손상모트리트먼트를 1+1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 씻어서 사용하는 데미지 세라좀 극손상헤어팩은 모발에 윤기와 찰랑임을 선사하며 모발에 광채를 부여하고 엉킨 모발을 정돈해준다.
해당 제품은 부족한 모발 영양을 보충하는 강력 영양 보습 세라좀 포물러를 적용하여 모발을 단단하게 재결합 시켜주고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모발 본질에 대해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극손상모 관리에 최적화된 단백질트리트먼트를 개발했으며, 씻지않는헤어팩으로 간편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테라피션의 단백질헤어팩은 식물 유래 단백질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모발 겉과 속에 단백질을 채워주는 펩타이트 복합체를 적용하여 영양 공급은 물론,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테라피션은 소비자만족도 1위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에는 헤어단백질팩, 손상모트리트먼트 외에도 손상모샴푸, 어성초샴푸, 비듬전용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