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액정수리 전문업체 '청년폰' 청년케어 서비스 업그레이드
[시사매거진] 갤럭시노트8 액정수리 전문업체 '청년폰'이 청년케어 서비스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청년폰은 액정수리비 절감을 위한 솔루션은 물론 중고폰 특가 행사 등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기업이다.
갤럭시 중고폰 특가 행사의 경우 기준이 모호한 등급과 옵션 선택마다 더해지는 추가금으로 인해 중고폰 업체 선택이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S급의 중고폰을 B급의 중고폰보다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갤럭시노트8 중고를 필두로하여 갤럭시노트9, 노트10 중고 같은 인기모델은 물론 갤럭시S8, S9 등의 S시리즈 같은 고객니즈가 높은 라인으로 행사가 구성되어 있다.
청년폰 관계자는 "행사가 진행되며 회사업무용 단체 중고폰, 학교 연구용 중고폰으로도 많은 문의 및 구매가 시작 되었다. 갤럭시S10 중고가격 문의량이 높다"고 했다.
이어 "현재 이 행사가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또한번의 도전을 한 것이다. 청년폰의 청년케어 보증 서비스는 휴대폰수리나 중고폰 구입시 90일간의 AS 기간을 제공했던 것으로 이미 타 업체에 비해 평균 두배 이상의 AS 기간을 제공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청년폰은 고객들이 조금 더 안심하고 중고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중고폰 구매시 AS 기간을 1년까지 연장하도록 하면서 독보적인 중고폰 AS 기간을 선보이게 되었고 이는 품질과 AS 면에서 자신있기 때문에 진행할 수 있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청년폰은 각 브랜드별 전문 프로서비스 엔지니어의 능숙한 작업속도로 짧게는 1~2시간 길게는 며칠을 기다려야 하는 수리시간을 10~15분 내외로 단축시켜 빠르고 정확한 수리로도 유명하다.
휴대폰수리나 중고폰 구매시 갑작스런 휴대폰 파손으로 촉박한 고객들을 위해 당일수령, 당일수리를 집이나 사무실에서 이동없이 가능하도록 하는 퀵서비스 비용 지원까지 선보이고 있다.
청년폰은 현재 갤럭시노트8 액정수리 뿐만이 아닌 갤럭시, 애플, LG 3사에 대해 모든 액정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수리 요청 빈도가 많은 제품인 갤럭시S 계열의 S9,S8 제품과 갤럭시노트 9, 노트10 제품은 특히 저렴한 액정수리비와 빠른 수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휴대폰 사업을 접은 LG의 V40, V50 등의 유저들이 수리로 인한 불안에도 걱정없이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빼놓지 않고 있다.
액정수리를 포함한 내외부의 하드웨어적인 수리는 물론 데이터복구 업무까지 처리 가능하며 휴대폰 구입비용을 아끼고자 하는 알뜰족들의 중고 휴대폰 구매나 파손 수리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청년폰은 신촌역 8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공영주차장도 있어 내방이 쉽지만 코로나로 인해 매장방문이 꺼리시는 고객을 위해 수리상담 왕복 무료택배, 퀵서비스 비용 지원, 중고폰 고객 무료택배를 진행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