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올인원 스킨케어 솔루션, 허브마사지바 리뉴얼 출시
[시사매거진]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옷차림은 물론 신발에 이르기까지 노출이 많아지는 시기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 또한 부쩍 증가한다. 특히 고온다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에는 뜨거운 햇빛과 강한 자외선 등 계절적 요인 탓에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진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제이제이바이오(대표 이종걸)는 올인원 바디워시 고체비누 ‘허브마사지바(HERB MASSAGE BAR)’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항균력이 높은 구주소나무잎오일(적송유)와 도꼬마리열매추출물과 쑥 추출물, 약모밀(어성초)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어,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하이알루로닉애씨드(히알루론산), 녹차추출물 등의 자연유래성분과 함께 합성계면활성제, 방부제(파라벤), 화학보습제, 인공색소 등 12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는 물론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대장균, 포도상구균 항균시험 및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암모니아 탈취시험 역시 완료했다.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강한 자외선, 고온다습한 기온 등 외부 환경 자극으로 트러블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 시기”라며, “‘허브마사지바’는 항균세정으로 민감성 피부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며, 또한 땀 냄새가 심하거나 샤워 후 불쾌한 체취가 고스란히 남는 타입, 노화로 인한 노인 냄새 제거가 필요한 경우 등 체취 제거에도 효과적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제이바이오는 ‘허브마사지바’ 외에도 발각질 및 무좀, 향균 등의 발명특허를 완료한 발 세정용 천연 한방비누 제품 ‘닥터풋 허브 발비누’도 함께 판매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