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앤오라이프(HnO Life) 롤링 셀프 마사지 ‘메디 스트레칭 젤’ 선보여
2021-07-16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치앤오라이프(HnO Life)가 메디 스트레칭 젤(MD 젤)을 홈케어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MD젤은 병원에서 근육통, 관절통 완화를 위해 사용되고 있는 의료기기로,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를 맞추기 위해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용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필요 부위에 롤링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 형으로 디자인됐다. 등산, 캠핑, 트래킹 등 다양한 걷기 활동과 액티비티 등 근육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모든 활동에 활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HnO Life 관계자는 “코엔자임 A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게 특징”이라며, “저자극 범위로 피부 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인 만큼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3단계로 구분된 7가지 천연 향으로 크림 사용 직후에도 냄새에 대한 거부감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근육 활동 전, 후 원하는 부위에 도포한 뒤 손바닥 전체를 이용해 문질러 주면 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최근 캠핑족, 등산족, 홈트레이닝족이 늘어남에 따라 신체 컨디션 조절을 위해 메디 스트레칭젤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부모님 선물 또는 가정 상비품으로도 제안하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