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핵심균주 LACTO-5X 적용한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 코스트코 런칭

2021-07-17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의 온가족용 대용량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이하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순차 입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는 온가족용 대용량 유산균으로 기존 코스트코 전용 ‘락토핏 장을위한생유산균19’가 종근강건강의 핵심 유산균주 조합 LACTO-5X(락토5X)의 적용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LACTO-5X는 위장, 소장, 대장에 서식하는 균을 활용한 락토핏만의 핵심 유산균주 조합으로, 락토핏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했다.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는 로셀사의 특허 유산균과 함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락추로스파우더(프리바이오틱스)를 사용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 듀얼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됐다. 또한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부원료로 담았다. 

코스트코에서 런칭하는 이번 제퓀은 온가족용 유산균으로, 기존 180포에서 200포로 용량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넉넉하게 섭취할 수 있다. 

락토핏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인 만큼, 장 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은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핵심 유산균주 조합 LACTO-5X가 적용된 업그레이드 락토핏 라인업을 지난 5월부터 출시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