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의 튀겨나온 찹쌀탕수육, 특별 이벤트와 함께 홈앤쇼핑 론칭

2021-07-15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밉지 않은 관종언니 이지혜의 식품 브랜드 ‘지혜's키친’이 신제품 ‘튀겨나온 찹쌀탕수육’을 홈앤쇼핑 홈쇼핑 채널을 통해 첫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15일 18시 40분부터 진행된다.

‘지혜's키친’ 튀겨나온 찹쌀탕수육은 런칭 후 1년 만에 약 150만 팩이 판매되며 흥행 돌풍을 이끌었던 ‘지혜's키친’ 튀겨나온 돈까스에 이은 신작이다.

이번 홈앤쇼핑 ‘지혜's키친’ 튀겨나온 찹쌀탕수육 첫 런칭 방송에서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방송 도중 구매 고객에게 탕수육 1팩과 칠리소스 1팩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혜's키친’ 튀겨나온 찹쌀탕수육은 기름을 부어 직접 튀기지 않아도 가정에서 간단하게 바삭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게 만든 메뉴다.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 전용으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

밉지 않은 관종언니로 개인 방송을 종횡무진하며 대중들과 소통해 온 이지혜는 엄마로서, 주부로서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지혜's키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언급했다. 내 아이가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재료, 설비를 원칙으로 바쁜 주부들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려 노력한다고도 밝혔다.

‘지혜's키친’ 튀겨나온 찹쌀탕수육은 국내산 등심 100%로 되어 있으며 4cm의 큼직한 지름으로 보는 맛도 선사한다. 고기 두께는 5mm로 절단해 식감을 살렸으며 육함량 58.2%를 자랑한다. 또한 기름을 별도로 두르지 않아도 바삭한 식감을 낼 수 있도록 특별한 공법과 전분 믹스 비율을 활용했다.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소스는 야채탕수소스와 칠리소스 두 가지가 동봉된다.

한편, 추가 증정 이벤트가 함께 할 예정인 ‘지혜's키친’ 튀겨나온 찹쌀탕수육 첫 런칭 방송은 2021년 7월 15일 18시 40분부터 홈앤쇼핑 채널에서 진행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