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필드갤러리 이전 기념 특별기획 ‘그리고 문래동’展
2021.7.14. – 8.3. 아트필드갤러리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로 129길 2-1 (문래동 2가)) (주)플라이스페이스 주최, 아트필드갤러리 주관 참여작가: 김보연, 김승민, 김지은, 김한기, 민경아, 송재윤, 송혜란, 이두리, 이흥렬, 전현자, 최미진, 태우, 호진
2021-07-09 하명남 기자
[시사매거진] ㈜플라이스페이스 소속 아트필드갤러리가 오는 7월14일부터 8월3일까지 이전 기념 특별전시를 개최한다. 문래동 사옥인 갤러리 문래 옆 공간으로 이전해 문턱 없는 오픈형 전시공간으로 변신한 아트필드갤러리는 문래예술창작촌을 찾은 방문객들의 일상에 보다 쉽고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작품 전시 공간으로서 다가설 예정이다.
2018년 개관 이래로 33회 전시가 기획되었던 아트필드갤러리는 많은 작가들과 함께 다양한 전시 및 예술 활동 기회를 만들어 왔다. 그동안 아트필드갤러리와 함께 성장해온 작가들의 과거와 현재를 조명해보고자 기획된 <그리고 문래동>展은 ㈜플라이스페이스 소장품과 작가들의 최신 작품을 소개하며 앞으로도 이어질 아트필드갤러리와의 동행을 기념하고 기대하는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아트필드갤러리의 창립멤버이자 아트디렉터로 활동한 이흥렬 작가와, 초대 개인전으로 연을 맺은 김보연 작가, ㈜플라이스페이스 2021 벽화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지은, 호진 작가 등 여러 작가들의 작품 3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하명남 기자 hmn2018@daum.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