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안에듀, 국제학교·미국 탑 보딩 합격 준비반 운영
[시사매거진] 미국 조기유학 전문기관 가디안에듀가 미국 탑 보딩 합격 준비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과정은 국제학교 입학 및 미국 탑 보딩 입학과정을 미리 한국에서 준비하고 입학 후에도 학생마다의 전공에 따른 고교과정까지 학사 멘토 지도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미국의 최고수준 탑 주니어 보딩스쿨은 8학년부터 받아들이고 있고, 소수 인원만 받아들이며 1년 전부터 원서를 받고 준비해야 한다.
가디안에듀는 전문성 있는 분야별 종합 준비과정을 제공한다. 한국에서 방과 후 온라인으로 미국 이중언어교사의 전문적인 지도와 코칭으로 진행되며, 입학과정은 미국 교포 선생님들의 전문적인 1대1 과외 형식, 입학 조건에 따른 분야별 코칭과 티칭을 병행해 합격까지 이어지도록 하는 개별적인 교육으로 시행된다.
영어 에세이 작성도 전문적인 교수진에 의해서 체계적으로 교육하며, 각 부분에 대한 미국 과정을 이수하는데 문제없도록 전문적인 시스템을 학생 개인별로 운영한다.
또한 입학 및 합격 후에도 학교 생활에 따른 전 학과목에 대한 철저한 학과 예습을 학교 교과서를 가지고 미리 병행해 학교 정착에 지장이 없도록 관리하고 있다.
가디안에듀의 장지환 대표(Peter Jang)는 “주니어 보딩과 국제학교에 대한 준비는 중학교 1학년(7학년)부터 준비해 중학교 2학년인 8학년, 9학년에 입학하는 게 가장 적기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명문 탑 보딩에 합격하는 것뿐만 아니라 입학후에 본인이 가고자 하는 전공을 잘 살펴서 그에 맞는 코스course sequencing and Course map을 설정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고교생활을 하도록 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2022년 1월 입학, 2022년 8월 합격대상자를 대상으로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8학년 9학년 입학자 신입생 선발 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