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퍼센트X유튜버 다영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W컨셉서 완판 달성

2021-07-06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뷰티 브랜드 ‘데이퍼센트’가 온라인 프리미엄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입점과 동시에 론칭 5시간만에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총 누적 회원수 490만 명의 W컨셉에서 데이퍼센트는 첫 론칭 하루만에 뷰티카테고리 베스트 1위를 달성했으며, 패션/가전/뷰티 등 W컨셉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베스트 4위를 기록했다. 론칭 5시간만에 완판되어 현재는 7월 16일 예약 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데이퍼센트는 2020년 3월 첫 론칭한 브랜드로, 유튜버 다영이 6년간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제품 하나만 단독 판매중이다.

W컨셉은 한 가지 제품만으로는 입점이 어려운 프리미엄 편집샵이지만,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첫 론칭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량과 인기 덕분에 입점이 가능했다.

오랜 시간동안 다양한 테스트와 샘플링을 통해 탄생한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뽀얀 색감과 텍스처가 특징이며 식물성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다.

여름에는 젤리스킨 하나로도 편안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으며 또한 pH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다.

데이퍼센트는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클린뷰티에 동참하기 위해 국제산림관리협의회(FCS)인증을 받은 지류, 친환경 UV무광코팅과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중이다.

데이퍼센트의 대표이자 유튜버 다영은 "젤리스킨과 함께 쓰기 좋은 다른 제품들도 개발에 들어갔다”며 “샘플링 기간까지 더해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젤리스킨 단 하나의 제품에 쏟은 애정만큼, 새로운 제품들도 예민하게 기획하고 개발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데이퍼센트 제품들과 함께 '내 공간'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안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누적후기 2,000건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데이퍼센트의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지속적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