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스킨케어 야다화장품, 선인장수딩젤 500ml 올리브영 단독 출시
[시사매거진] 클린뷰티 비건 브랜드 야다(YADAH)의 ‘선인장 수딩젤’이 올리브영 단독 기획으로 용량을 증량하여 출시되었다.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선인장 수딩젤은 제주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이 95% 함유된 제품으로 알로에의 5배의 비타민과 플라보노이드 등의 영양성분을 지니고 있어 수분 진정에 탁월한 여름 필수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선인장 수딩젤 500ml’는 소비자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을 적극 반영해 200% 더 커진 500ml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500ml 제품인 만큼 펌프형 용기로 이용이 편리하며,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다 관계자는 “야다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좋은 제품을 만들어가겠다”라며 “여름철,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에 긴급 진정이 필요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선인장 수딩젤로 애프터 선케어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인장 수딩젤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 무자극 인증, EWG 그린등급의 13가지 안심 처방으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선인장 수딩젤 500ml 대용량 기획’은 6월 중순부터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8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 입점된 야다의 선인장 수딩젤은 모두 용량별로 105ml, 250ml, 500ml로 3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선인장 수딩젤을 비롯한 야다의 베스트 제품들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