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2021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2021-06-25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건강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가 ‘2021 국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장수돌침대는 1992년 창업 후 30여 년간 숙면과 돌침대와의 상관관계를 연구하고 있으며 우리 고유의 온돌 문화에서 착안한 히팅플로어 공법,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뉴오스타 등을 개발해 보다 건강한 수면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기존 교류(AC)를 직류(DC) 방식으로 전환하는 M-프리 시스템을 개발해 전자파 문제를 개선했으며, 좌우 온도를 각각 설정이 가능한 2-way(투웨이)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와 함께, 소외계층 가정, 독거노인, 장애인 등 사회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치며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30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건강침대브랜드로서 고객의 건강한 잠자리 보장을 위해 했던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침대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제품력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분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장수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1 국가 브랜드 대상’은 전 산업군에서 걸쳐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 기관을 발굴하는 시상식으로 24일 서울 종로구 소재의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렸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