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뷰티, 여름철 탄력 케어 위한 솔리드 볼륨 앰플 24일 GS샵 홈쇼핑 예정

2021-06-22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높은 온도와 강력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여름, 마스크 착용 의무화도 지속되며 피부 밸런스가 급속도로 무너지고 있다.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방치된 피부는 수분을 잃고 탄력이 저하되며 노화가 가속화된다. 따라서 여름철 피부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고현정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는 고농축 단백질 성분을 담은 ‘솔리드 볼륨 앰플’을 여름철 탄력 케어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GS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코이는 휴식과 재생을 통해 본연의 피부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내추럴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일명 ‘코이뷰티’라고 불린다. 배우 고현정이 제품 기획 및 조향에 참여했다.

‘솔리드 볼륨 앰플’은 정제수 대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수 71%를 담은 고농축 단백질 크림 앰플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영국산 로즈힙열매오일, 스위스산 핑크캘러스, 프랑스산 화이트루핀 등 유럽산 천연 단백질을 함유해 피부의 빛, 결, 밀도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이다. 21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리프팅 효과 및 보습,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솔리드 볼륨 앰플 사용 시, 전용 스패츌러인 ‘골든 리프트 볼’을 이용해 마사지하며 흡수시켜주면 한층 탄력 있는 얼굴선으로 가꿀 수 있다. 차가운 골드볼로 눈가, 팔자, 턱선을 따라 구석구석 눌러주면 얼굴 붓기 완화에도 도움된다.

코이 브랜드 관계자는 “솔리드 볼륨 앰플은 앰플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하나만 발라도 충분한 보습감을 주며, 특히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쫀쫀하고 밀도 있게 만들어줘 탄력에 효과적인 제품”이라며, “더운 여름철,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스킵케어’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 GS홈쇼핑 방송은 24일 목요일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70분간 진행된다. 방송 기획 세트 기본 구성으로 솔리드 볼륨 앰플 본품 3개, 중용량(10ml) 2개, 골든 리프트 볼 1개, 무료 체험분(1ml) 1매로 이뤄진다. 더블구성은 본품 6개, 골든 리프트 볼 1개, 무료 체험분(1ml) 1매로 구성됐다.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과 골든 리프트 볼은 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