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업, 재택 알바 부업 가능한 앱테크 서비스 오픈
2021-06-21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팍팍해진 경제 속에서 재택알바나 재택부업을 찾는 수입 창출을 위한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뷰업이 신개념 앱테크 리워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노마드와 노마드 태스크가 떠오르면서 월급 외의 수입을 벌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난 가운데 앱테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뷰업에서 제공하는 앱테크는 SNS 계정을 이용해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사이트에서 SNS 계정을 등록하고 올라온 사진을 클릭해서 활동을 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일정 이상 쌓이면 입금 신청하여 받을 수 있다.
직장인 부업이나 알바, 투잡을 찾는 사람들이 병행해서 같이 할 수 있고, 주부들도 타이핑 알바나 블로그 포스팅 알바 보다 더 쉽게 할 수 있는 손부업이기에 선호한다. 생활비나 학자금 마련을 위한 알바나 대학생‧청소년 알바를 찾는 학생들도 가능하다.
뷰업 관계자는 “몇 백원, 몇 천 원이 비록 작은 돈이지만 성실하게 모으면 큰돈으로 만들 수 있다. 직장인, 주부, 대학생, 청소년 알바를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 핸드폰과 SNS 계정만 있다는 돈 버는 앱을 이용하여 집에서 하는 부업으로 앱테크를 하는 것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앱테크 서비스 뷰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