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3, 이시영·혜린 각질케어 방법 공개
[시사매거진] KBS Joy ‘셀럽뷰티3’는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출연진들이 직접 사용자가 되어 리뷰하는 리얼 뷰티쇼이다. 특히 일상 속에서 그들만의 리얼한 사용법을 공유해 관심을 더하고 있다.
뜨거워지는 햇볕과 함께 노출이 시작되는 여름. 얇고 짧아지는 옷 때문에 보디 케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13회차에서는 보디워시 하나도 그냥 사용하는 법이 없는 이시영과 혜린의 꿀팁 가득한 리뷰가 쏟아졌다.
이시영은 평소 “스포츠나 등산을 즐기기 때문에 건성 피부임에도 샤워를 자주 해야 한다”며 그에 따른 각질 고민을 털어놓았다. 심지어 그녀는 거품망조차도 자극이 되면 각질이 부각될 수 있으니 보디워시를 선택할 때에는 거품이 많이 나고 쫀쫀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밝혔다. 또한 거품을 씻어내기 전 다리 마사지를 하는 팁을 공유했는데 몸이 따뜻한 상태이면 근육이 이완되어서 마사지를 했을 때 훨씬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뷰티 여왕다운 모습을 보였다.
혜린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일상으로 여름을 알렸다. 심지어 아이돌 본업까지 잊은 채로 서핑을 즐겨버렸다는 후문. 그녀는 서핑 후 자신만의 보디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우선 보디워시로 거품을 충분히 내준 뒤 각질이 잘 일어나는 부위는 스틱형 솔로 문질러 이중 케어를 진행했다. 또한 보디워시도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꼼꼼히 따져볼 것을 강조했다. 스튜디오에서는 혜린의 리얼한 각질 공개로 경악을 금치 못했고, 고우리는 “리얼한 리뷰를 보고 배우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다양한 뷰티템과 셀럽들의 리얼한 일상 속 뷰티 꿀팁이 가득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영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