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 위생 기능이 더욱 강화된 유버스 에코 비데 출시
2021-06-15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현대렌탈서비스에서 위생 기능을 더욱 강화한 유버스 에코 비데(BSA-30E)를 새롭게 선보였다.
유버스 에코 비데는 시트에 위생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항균 소재를 적용하여 유해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며, 탈부착형 클린 커버와 교체형 노즐 커버로 안쪽까지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한 디자인 역시 돋보인다. 물기가 많은 욕실이라는 장소에서 고장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비데 컨트롤러가 15도 기울어진 각도로 본체와 결합됐다. 이에 물이 쉽게 고이지 않으며 정전 터치식 방식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비데 본체에는 IPX4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해 매일 간단한 물청소가 가능하다. 미세한 공기방울이 혼합되어 보다 부드럽고 강한 세정력을 선사하는 에어 세정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어린이(키즈) 모드, 절전 기능, 도기 조명 등 다양한 소비자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유버스 비데 라인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 전문가가 4개월마다 방문해 철저한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렌탈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항균 소재를 적용한 항균 시트로 위생성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