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올인원 타입으로 간편한 유아 바디워시 1+1 프로모션

2021-06-14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서 포밍타입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하게 올인원으로 이루어진 버블클렌저 제품인 ‘유아 바디워시’ 구매 시 본 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1+1 이벤트를 진행 중인 베이비클렌저는 올인원 제품일 뿐만 아닌 펌핑 시 바로 풍성한 거품이 탄생하는 유아 버블클렌저로 샤워할 때 번거롭게 일일이 거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고, 하나의 제품으로 빠르게 클렌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아토오겔의 유아 청결제는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담았으며 pH 약산성 제품으로 이루어진 아기워시다. 그 외에도 세라마이드 NP,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함유되었다.

관계자는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보습케어다. 하지만 이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클렌징 단계라고 말할 수 있는데, 날이 더워지며 잦은 아기 목욕을 하게 되어도 순한 성분으로 부담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선에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코어덤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자극 일차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는 물론 피부가 예민한 성인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폼타입이라는 장점으로 버블놀이나 유아 거품목욕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토오겔의 어린이샴푸 1+1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