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영어 다각화 시도한 ‘내공스터디’, 6월 상반기 결산

2021-06-07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온라인 영어학습 브랜드 ‘내공스터디’가 출범한 지 벌써 1년 하고도 두 달여가 지났다.

영어프랜차이즈 방식의 프로그램 점유율 고공 행진중인 ‘내공스터디’는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여러 개선점을 찾았고, 이에 지난 5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컨텐츠 개혁에 대해 선언한 바 있다.

이번 6월에는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며, 초기 가맹비를 전액 면제하겠다고 나선 ‘내공스터디’는 학원영어공부와 영어홈스쿨링 그 사이에서 온라인이라는 매개체를 통한 학습관리가 가능케 만들어 준 온 ˙ 오프라인 병행지원 학습 프로그램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영어홈스쿨링이 확대된 최근, ‘내공스터디’에서 가장 인기있는 활용 컨텐츠는 바로 ‘영어리딩’이다. 한창 영어에 노출되어야 하는 학생들이 읽고, 쓰고, 들어볼 수 있는 듣기프로그램까지 경험하게 되니 실제 학습 능률이 증가하는 후기까지 널리 퍼지고 있다.

일부 영어문제은행이나 기출문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내신 변형문제까지 서비스하는 덕에 그 인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6월 상반기 결산혜택을 선언하며 신규 가입자 대상 ‘초기 가맹비 전액 면제’, ‘6개월 이용료 지원금 제공’, ‘컨텐츠 평생 무상 이용권’ 등 다양한 지원 방안을 준비해 왔다.

한편,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종류의 기기에서 호환 가능한 ‘내공스터디’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6월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