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본갤러리', 고양가구박람회 참가기념 신혼&입주가구 특별전 실시
[시사매거진]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박람회인 '2021 고양가구박람회'가 6월 10일부터 6월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핸드메이드 소파 브랜드 '본갤러리'와 패밀리 브랜드 '비올리노'가 이번 '2021 고양가구박람회'에 참여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2021 고양가구박람회' 참가기념으로 '본갤러리'는 신혼&입주가구 특별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인기 TOP10 제품인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패브릭 침대, 가죽 침대 등 다양한 가구를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본갤러리'와 고양일산가구단지점 '비올리노' 매장에서도 동시 적용될 예정이다.
36년 전통의 '본갤러리'는 매 시즌 바뀌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는 신혼&입주가구 브랜드로, 특히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소재와 색상, 디자인, 사이즈, 구성 등을 변경할 수 있는 커스텀 주문 제작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각적인 만족을 넘어 실용성까지 갖춘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자체 내 공장 생산라인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진행하며, 배송과 A/S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수입과 유통 과정에서 발생되는 거품을 최소화시켜 보다 합리적인 가격 제공 및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신혼&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자 '본갤러리' 각 매장에서는 매장 내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에 수원동탄·남양주마석·고양일산가구단지점의 쇼룸을 방문해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해보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