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수원지사 오픈 기념이벤트 & CF 공유 이벤트 2차 실시

2021-06-04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오는 7월, 수원지사 오픈을 기념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더불어 CF 공유 이벤트 2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수원지사 오픈 기념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수원지사 사전예약 후 수원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방문한 고객에 한해서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증정한다. 미혼남녀, 이혼후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자녀의 결혼이 고민인 부모들까지 참여가능하며 사전 상담 예약은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에 접속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무료상담신청을 한 뒤, 중매결혼상담을 받으면 완료된다.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상담을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는 가입비 20% 할인, 맞선횟수 업그레이드, 결혼정보회사등급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퍼플스는 CF 공유 이벤트를 2차로 실시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관계자는 “지난 4월 한달간 1차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높은 참여율과 관심을 보여주여 2차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고 전하였으며, 이벤트 참여는 1차와 마찬가지로 CF 3편 중 마음에 드는 1편을 골라 개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과 5만원 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

본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 퍼플스 공식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남녀노소, 나이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며 더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내에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 유학파 결혼정보회사로 출범하여 20년간 수많은 성혼커플을 탄생시키며 현재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지사를 운영중이다. 오는 7월에는 수원지사 오픈을 앞두고 있어 전국 6개 지역 어디서나 퍼플스를 만나볼수 있게 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