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원파트너스, ‘플리닉’ 여름 맞이 얼리썸머 이벤트 진행
2021-06-04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최근 30도 안팎의 때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플리닉(Plinic)이 본격 여름맞이 얼리 썸머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플리닉은 ‘플리닉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모두 책임질게요’라는 모토로 오는 9일까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 플리닉 싱글을 37% 할인, 제품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플리닉 프리즘 이펙트 앰플 2종(미백 / 주름 기능성), 수입산 천연 수제 올리보스 비누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플리닉은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만드는 새로운 습관’을 슬로건을 기반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이 강조된 플리닉 싱글(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을 출시하였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화장품을 도포한 후, 플리닉으로 흡수하면 간편하게 화장품의 유효성분 침투량이 증가한다. 또한, 앱과 연동해서 사용하면 화장품과 이너뷰티 제품 등을 보상하는 챌린지를 통해 피부 관리에 동기 부여를 제공한다.
(주)지원파트너스 이성균 대표이사는 “날이 더워질수록 모공과 홍조 등 피부에 고민 있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미 검증된 플리닉의 독자적인 플라즈마 기술을 경험하여 완성된 피부를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