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문글라스,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시사매거진] 문글라스(MOONGLASS)가 6월 1일부터 6월 13일까지 2주일간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달에서 온 아이웨어라는 독특한 캐치프레이즈와 우주를 동경하는 이미지를 가진 문글라스는 ‘SPACESHIP 2022’라는 컨셉 아래 문글라스만의 시각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문글라스는 2020년 런칭 이후 온라인에서만 판매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연예인들과 셀럽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독보적인 컨셉의 아이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아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문글라스의 첫 팝업스토어이며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제품들을 이곳을 방문하여 직접 경험해보고 공유해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3층 에스컬레이터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은품 증정 및 신제품 특가 행사를 선보여 올해 여름을 위한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 문글라스의 독특한 에코백과 아이웨어 케이스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문글라스 인기 제품인 문플래쉬(MOONFLASH)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투명한 크리스탈 프레임이 돋보이는 문플래쉬 제품은 초여름인 5월부터 완판되어 재입고를 기다리고 있다.
또한 윤세아, 보아, 산다라박, 클라라, 서울라이트의 준, 최근 킹덤으로 인기 있는 더보이즈까지 수많은 셀럽들이 애장품으로 꼽은 문스트럭(MOONSTRUCK)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문스트럭은 시원한 느낌의 실버 프레임에 옐로우 컬러 나일론 렌즈가 부착된 초경량의 고기능 제품으로 각종 스포츠와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문글라스의 전 제품은 BL(블루라이트) 및 UV(자외선)차단 기능을 가지며 TR소재와 티타늄, 나일론 렌즈 등 고기능의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초경량 아이웨어이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언제든지 만날 수 있다. 또한 이 행사는 6월 18일부터 6월 27일까지는 목동 현대백화점 4층 팝업스토어로 이어진다. 문글라스 관계자는 "24시간 아이웨어를 착용할 정도로 아이웨어를 사랑하는 아이웨어 매니아들에게 문글라스를 선보이고 싶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기능도 스타일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