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플러스, CJ온스타일 전용 ‘헤어에센스 퍼퓸에디션’ 출시
2021-05-31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두피와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에서 니치 향수의 향기를 담은 ‘헤어플러스 퍼퓸에디션 단백질 본드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CJ온스타일에서 단독으로 판매될 ‘단백질 본드 앰플 퍼퓸에디션’은 기존의 단백질 본드 앰플보다 2배 높은 20,500ppm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모발의 주요 구성요소인 단백질은 잦은 헤어 시술과 드라이기, 스타일기의 사용으로 인해 유실되고, 이에 따라 모발의 손상 원인이 된다.
단백질 본드 앰플은 헹구는 과정 없이 젖은 모발에 바로 발라 유실된 단백질을 채워 손상된 모발모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CJ온스타일 전용 ‘퍼퓸 에디션 단백질 본드 앰플’은 단백질 함유량뿐만 아니라 유명 브랜드의 니치 향수를 모티브로 바르는 순간 향수를 뿌린 것과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져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흔하지 않은 향기로 평소 향기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한정 제품이다.”며 “헤어 영양과 향기를 동시에 잡고 싶은 고객분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헤어플러스 퍼퓸에디션 단백질 본드 앰플’은 CJ온스타일에만 단독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