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헬퍼,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 등 SNS 활성화 서비스 제공

2021-05-27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SNS헬퍼는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와 좋아요, 조회수 등을 원하는 만큼 늘려주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소셜네트워크는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한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플랫폼이다. 그중에서도 혁신적 도구로 진화를 거듭한 페이스북, 전 세계 모든 기업과 개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성장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사용자 프로필, 좋아요와 공유로 알 수 있는 관심사, 뉴스피드 곳곳에 남는 흔적과 모바일 기기로 파악한 사용자의 위치 등을 기반으로 하는 타게팅이 가능하다. 페이스북 광고는 온라인 마케팅의 퍼포먼스를 높이는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다.

페이스북을 이용한 광고를 위해서는 공감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최대한 공감을 느껴 좋아요, 공유를 통해 유기적 도달이 늘어나도록 기획해야 한다. 또한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와 좋아요, 조회수 등을 늘리는 과정도 필요하다.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를 자체적으로 하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과 노력에 비례하지 않기 때문에 한계에 부딪히는 때가 오게 된다. 요즘에는 전문업체를 이용해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를 하는 경우가 점점 늘고 있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와 좋아요, 조회수 등을 원하는 만큼 빠르게 늘려준다. 또한, 페이스북팔로워늘리기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의 팔로워나 유튜브 구독자도 24시간 언제든지 늘릴 수 있으며, 고급트래픽만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계정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페이스북은 매력적인 마케팅 수단이며, 오늘날 소비자들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과 시공간을 초월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하고 있다"며 “SNS헬퍼를 이용해 팔로워나 좋아요 등을 늘린다면, 광고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