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베베, ‘소이베베 아토 베이직∙프리미엄 물티슈’ 2종 출시

2021-05-26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생활문화기업 오쎄는 순한  아기물티슈 소이베베 물티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해 제작된 소이베베 물티슈는 기본 라인인 ‘소이베베 아토 베이직 물티슈’와 프리미엄 라인 ‘소이베베 아토 프리미엄 물티슈’ 2종으로 구성됐다.

소이베베 물티슈 2종은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갖췄으며 콩 복합 추출물과 10가지 한방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진정과 보호를 돕는다.

또한 MIT, CMIT(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포함한 유해성분 13종 불검출, 그리고 피부자극테스트 진행 결과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아 안전도 챙겼다

‘소이베베 아토 베이직 물티슈’는 195x150mm의 크기에 80매, ‘소이베베 아토 프리미엄 물티슈’는 200x180mm 크기에 70매 구성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소이베베 아토 프리미엄 물티슈’은 기본 라인 대비 더 크고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보다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쎄 관계자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 물티슈인만큼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기본 라인, 프리미엄 라인 2종 구성으로 각 상황과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쎄는 물티슈 2종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8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제품 출시를 축하하고 두 제품 중 사용하고 싶은 제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쎄는 총 45명 대상 소이베베 아토 베이직/프리미엄 물티슈, 스타벅스 달콤한 세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